KCP 에스크로 계좌이체시 오류 -서비스 ID 추출 실패 (사이트 코드 사용 여부 확인) > 영카트5 팁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회원로그인

최신 게시글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
영카트5 팁

 > 그누보드5 > 영카트5 팁

영카트5 팁

모바일 | KCP 에스크로 계좌이체시 오류 -서비스 ID 추출 실패 (사이트 코드 사용 여부 확인)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YJNet 작성일14-09-12 16:52 조회13,288회 댓글0건

본문

영카트5에서 KCP의 에스크로 계좌이체를 사용할려면 신청후 사용해야 합니다.
신청후 PC에서는 계좌이체가 잘되는데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아래처럼 오류가 나는 경우
KCP에 문의해서 스마트용 계좌이체 서비스를 별도로 신청해야 합니다.
 
오류내용 - 오류코드:[기타]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>서비스 ID 추출 실패 (사이트 코드 사용 여부 확인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영카트5 팁 목록

게시물 검색

접속자집계

오늘
108
어제
480
최대
4,468
전체
1,807,962
그누보드5
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    Copyright © www.g-it.kr. All rights reserved.